노란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의 봄 풍경. (사진=웹투어 제공) 4월은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달이다. 포근한 날씨 덕에 가벼운 옷차림으로 나들이하기 좋고 거리 곳곳에는 꽃들이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국내 여행지 중에서 봄맞이 여행으로 가장 좋은 곳을 꼽자면 제주만한 곳이 없을 것이다.
제주의 봄은 한 폭의 그림처럼 형형색색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자연풍경은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 속 여유를 되찾아줄 것이다. 봄맞이 제주여행을 가장 알차게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제주의 푸른바다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두 눈으로 직접 감상해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에서는 국내 항공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제주 관광지 4종 이용권(우도 유람선 승선권, 유리박물관 입장권, 더마파크 공연 관람권, 큰엉농수산 제습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KTX 5% 할인 쿠폰(최대 할인 금액 10만원), 렌터카 10% 할인 쿠폰(최대 할인 금액 10만원), 관광책자와 대형지도(제주 렌터카 한정)까지 받을 수 있다.
4월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예약할 예정이라면 렌터카 혜택도 누려보자. 웹투어에서 선보인 기획전의 에어텔 상품을 예약할 경우 레이 54시간 이용권이, 제주 신라호텔 에어텔 예약 시에는 최신 중형급 렌터카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여행의 경우 3, 6, 9명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한다.
고래, 바다사자, 원숭이가 펼치는 공연을 볼 수 있는 제주 퍼시픽랜드. (사진=퍼시픽랜드 제공) 렌터카 중에서 전기차를 예약하면 완전자차보험 무료, 전기 충전비 지원 등 혜택이 쏟아진다. 쏘울 EV, BMW i3 LUX(일반형), BMW i3 SOL+(고급형) 3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5월 31일 출발까지에 한해 받을 수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일석이조 기회로 놓치지 말자.
중문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카오카오 뷔페. (사진=퍼시픽랜드 제공) 부모님과 함께하거나 부모님만 보내드리는 5월 출발 ‘버스여행 & 자유여행’ 예약 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버스여행은 오메기떡 1인 2개, 자유여행은 팀당 부모님 2분께 돌고래, 바다사자, 원숭이가 펼치는 퍼시픽랜드 공연 관람권과 중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글로벌 뷔페 카오카오 식사권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제주숙박 2박 이상 예약 시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제공하는 기획전도 진행 중이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