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3일만에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4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M(Lineage M)'의 사전 예약자가 2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12일 오전 8시 리니지M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3일 만에 사전 예약자가 20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역대 게임들 중 최단 시간에 달성한 기록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달 18일까지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과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니지 M 페이스북에 친구 신청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선물(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4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의 게임 아이템(무기 마법 주문서, 아데나)을 받는다. 리니지M의 정식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아이템을 얻게 되며, 출시 직전까지 리니지M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넥슨, ‘액션토너먼트 2017 SPRING’ 결승전 일정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7 SPRING(이하 액션토너먼트)’의 파이널 경기 일정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총 상금 39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액션토너먼트’의 파이널 경기는 23일과 3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부문은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23일 8강 개인전 토너먼트 경기를 통해 결승 진출자를 선발한다. 30일 결승전에서는 3라운드 2선승제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며, 우승을 차지한 선수에게는 1,500만 원의 상금과 1,500만 ‘세라’를 제공한다.
‘사이퍼즈’ 부문은 정인호 해설위원과 이성준 해설위원(BJ 불멸)의 사회로 진행되며, 4강 팀 토너먼트를 거쳐 30일 결승전이 진행된다.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컵을 거머쥔 선수에게는 1,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액션토너먼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스포티비 게임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티켓링크’를 통해 대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상반기 주력 작품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와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이널 CBT 등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흥행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메가 히트작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을 얻으면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일러스트는 실제 게임 캐릭터들의 모습을 대폭 반영했다. ‘에쉬리트’, ‘아린’ 등 메인 캐릭터들의 모습을 전면에 내세워 출시 임박을 알렸다.
게임 소개 영상에서는 ‘워오브크라운’의 세계관과 감성을 2D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여 뛰어난 스토리 연출의 강점을 시사하고 있으며, 캐릭터 소개, 고저차를 활용한 전략성 등을 곳곳에 노출하여 대작 게임으로서의 기대감을 어필하고 있다.
‘워오브크라운’은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손잡고 선보이는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SRPG다.
‘당신의 운명을 바꿀 턴과 무브’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기존 수집형 RPG 노하우에 ‘전통적 감성’과 ’전략적 깊이’를 담아내 한층 진화된 게임성으로 ‘RPG의 새 시대’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