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단체 휴가가 고민된다면? 홋카이도가 정답



스키 파라다이스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는 단체 여행지로 완벽한 선택이다. (사진=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제공)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4월 중순이다. 올해 시작과 함께 결심했던 목표들을 잘 실천하면서 활력 있는 삶을 보내고 있다면 칭찬의 휴가를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 올해도 어김없이 함께 열심히 일하는 동료들, 또는 마음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친구들과 함께 떠날 단체 여행지가 고민이라면 주목해보자.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스키패스와 함께 다양한 다이낙믹 스노 액티비티가 가능한 스키 파라다이스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는 단체여행지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다가오는 겨울 12월 8일에 오픈하는 신상 리조트로 항공, 숙박, ,식사, 액티비티가 모두 한 번에 예약돼 단체 휴가 및 여행에 부담이 없다.

환상적인 '겨울왕국' 풍경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사진=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제공)
아름다운 '겨울왕국' 홋카이도는 인천에서 2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다. 치토세 국제공항에서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까지는 단 90분이 소요되며 오비히로 공항에서는 40분이 걸린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는 홋카이도 유일무이한 파우더 스노를 자랑하는 곳으로 총 22㎞ 슬로프, 145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도메인은 물론 29개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 클럽메드 중 슬로프 수는 최다이며 최상급 4개, 중상급 14개, 초중급 10개, 입문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명불허전 스키명가인 클럽메드인 만큼 스키는 올인클루시브로 즐길 수 있다. 전 일정 리프트 권은 물론 곤돌라도 무료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스키스쿨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여행일지라도 걱정 없다.

일본 최대의 파도풀 미나미나 비치. (사진=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제공)
스키뿐만 아니라 수영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미나미나 비치(호시노 토마무 리조트 소유)는 일본 최대의 파도풀로 30m x 80m의 활동하기 좋은 미온수 수영장이다. 클럽메드 고객일 경우에는 키린노유 노천탕(호시노 토마무 리조트 소유)과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아이스 빌리지(호시노 토마무 리조트 소유)도 추천한다.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홋카이도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두 곳의 레스토랑도 리조트 내에 있어 여행객들의 미각까지 충족시킨다. 이타라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점심, 저녁 신선한 일식은 물론 인터내셔널 뷔페가 제공된다. 하쿠 스페셜 티 레스토랑에서는 BBQ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과 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사진=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제공)
클럽메드에는 기업 워크숍, 인센티브 휴가, 단체여행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도록 미팅과 이벤트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클럽메드 리조트 전체를 예약하여 마음껏 이용 가능한 리조트 렌탈 서비스도 가능하다.

안센티브 휴가, 컨퍼런스 및 세미나, 학교단체여행 등으로도 최적의 리조트로 클럽메드 전문 상담원이 교통편, 객실, 세부사항 등에 대한 상담부터 행사종료까지 모두 지원한다. 현지 리조트의 안전한 시설과 배려 속에 환상적인 경관을 누리며 재미있는 액티비티도 즐기고 추억을 만들어보자.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