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휴양객의 80%가 유러피언이기 때문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고급스러운 풀빌라 리조트도 다양해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다. 코사무이 신혼여행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풀빌라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반얀트리의 야심작으로 지난 2010년 개장된 반얀트리 사무이는 모던하고 산뜻한 인테리어로 럭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이다.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섬세한 편의시설 등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품격 있는 휴양을 누릴 수 있다.
고급스러운 풀빌라 시설과 전용 해변이 있으며 각 객실마다 전용 수영장과 플런지풀을 갖추고 있어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야외 수영장과 스파 시설은 물론,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 샤프란도 준비돼 있어 완벽한 허니문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콘래드 코사무이는 사무이 남서쪽 팡카 비치 근교의 리조트로 공항에서는 28km정도 떨어져 있는 위치에 있다. 오션뷰 원베드 풀빌라는 총 65채이며 투베드 툴빌라는 총 14채로 구성돼 있다. 모든 빌라는 서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저녁이 되면 태국 바다의 환상적인 인물을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국은 물론 전 세계 호텔 어워드에서 수많은 수상을 차지한 콘래드는 리조트의 명성과 수준에 걸맞게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다.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자랑하는 포시즌스 호텔그룹에서 개장한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다. 싱그러운 열대정원과 코코넛 열대수목을 배경으로 만들어져 천혜의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명성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빌라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 및 휴식 공간으로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빗을 완벽하게 보장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설계로 인해 허니무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코사무이 허니문을 계획 중이라면 20년 전통의 코사무이 전문 여행사 브라보사무이를 이용해 떠나보자. 다양한 코사무이 풀빌라 반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일정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진행돼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브라보사무이(www.bravosamu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