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는 지난 달 2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동영상이 20일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동영상은 최근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영상 소비 패턴을 광고에 반영해 18대 9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과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 편,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괁거으로 보여준 와아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기능을 재미있는 상황연출로 표현한 카페년 등 G6의 장점을 재미있게 5초 영상에 담아 냈다.
LG 전자는 광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이 "핸드폰의 새로운 기능을 너무 센스 있게 잘 표현해 어떠한 기 능이 있는지 광고만으로도 이해가 잘 되었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 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인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LG 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