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루와뚜 절벽 위에 자리한 더 엣지 리조트는 리조트 내 어느 장소에서건 탁트인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름다운 해변이 자리한 발리 리조트는 저마다 시원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절벽 위에서 내려보는 광활한 절경을 자랑하는 울루와뚜 지역은 초호화 시설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돼 있어 많은 허니무너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 더 엣지 리조트는 울루와뚜에 자리한 리조트 중에서도 오션뷰를 즐기기에 완벽한 설계로 주목 받는 곳이다.
통유리창 너머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더 엣지 리조트의 객실. 창틀 하나하나가 프레임 역할을 해 한 폭의 그림을 감상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더 엣지 리조트의 객실은 규모에 따라 더 빌라, 더 쇼어, 더 무드, 더 뷰, 더 엣지 총 다섯 가지로 나뉜다. 가장 기본형이면서도 신혼여행에 안성맞춤인 더 빌라는 언덕 위에 자리한 원 베드룸 빌라다.
오션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개인 풀장과 널찍한 사이즈의 아웃도어 데크, 야외에서 둘 만의 오붓한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까지 갖췄다. 객실 사이즈는 무려 220평으로 통유리창 너머의 오션뷰는 기본, 애플 TV, 프리 와이파이, 자쿠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바닥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발끝 너머로 발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더 엣지 리조트의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절벽 위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는 선선한 해풍을 맞으며 하이티와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돌출된 부위의 통유리 바닥을 통해 발리의 풍경을 발끝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가 눈길을 끈다.
2010년 가장 혁신적인 스파로 아시아 스파 매거진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스파숍도 눈여겨볼만 하다. 통유리창 너머로 광활한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바닥이 물로 되어 있어 마치 바다 속에 빠져든 듯한 황홀경을 선사한다.
시원한 오션뷰, 독특한 인테리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2010년 아시아 스파 매거진어워드를 수상한 스파숍.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사지부터 디톡스 프로그램, 트리트먼트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이드로 테라피를 위한 웻 룸, 전통 발리식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 룸, 피로를 풀어주는 프라이빗 스팀룸을 갖추고 있다. 원한다면 자신의 객실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트리트먼트를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허니문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본 허니문 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