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반자유로 편안하게 즐기자

하와이 스노클링 장소로 유명한 하나우마베이.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전 세계 여행객들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는 하와이는 언제가도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한 곳이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기는 휴양은 물론, 다양한 쇼핑센터에서 즐기는 쇼핑,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지로는 이만한 곳을 찾기 힘들다.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허니문인 만큼 후회 없이 즐기기 위해서는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하와이 허니문은 대부분 자유여행으로 선택하는 경향이 크지만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이 결합된 반자유 상품을 선택하면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들을 짚어봤다.

◇ 하나우마 베이

하나우마 베이는 하와이에서 스노클링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만 앞부분의 산호초가 거친 파도를 막아주기 때문에 항상 일정하고 잔잔한 파도가 유지 되고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스노클링을 도전해볼 수 있다. 산호초를 서식처로 두고 있는 열대어를 비롯해 많은 해양생물들로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자.


호놀룰루의 랜드 마크로 자리잡은 다이아몬드 헤드.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다이아몬드 헤드

오래 전 화산활동으로 형성된 분화구로 하이킹 코스가 잘 갖춰져 있다. 이곳에 있는 수정을 다이아몬드로 착각한 데서 이름이 유래됐으며 호놀룰루의 랜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다이아몬드 헤드는 바닷물의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낭떠러지가 발달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정상에 오르면 와이키키와 호놀룰루 다운타운 등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를 타고 하와이 해안과 야경을 감상해보자.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스타 오브 호놀룰루

하와이 해안과 야경을 크루즈에서 감상해보자. 스타 오브 호놀룰루는 4층 갑판, 1500명 수용이 가능한 하와이에서 가장 크고 럭셔리한 크루즈다. 고급스러운 식사와 칵테일을 즐기며 하와이 전통 춤을 관람할 수 있다. 아름다운 일몰과 오아후의 멋진 야경이 평생 기억될 허니문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하는 선셋비치.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선셋비치

오아후 섬 북쪽 끝 노스쇼어에 위치한 선셋비치는 파도가 세게 일어 세계적인 서핑대회가 자주 열리는 곳이다. 해안선을 따라 하얗고 긴 백사장이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경치가 환상적이다. 선셋비치 주변으로 조금 더 내려가면 와이메아라는 계곡이 나오는데 공원 반대편에 해안선을 따라 자리한 와이메아 비치 역시 멋진 경치를 자랑하니 함께 둘러보자.

이색적인 하와이언쇼를 감상할 수 있는 록카훌라 디너쇼.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록카훌라 디너쇼

록카훌라 레전드쇼는 와이키키에서 가장 모던하고 큰 규모를 자랑하는 쇼다. 미국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레전드인 콘서트쇼와 하와이의 폴리네시안 전통쇼가 만나 독특하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오페라극장처럼 업그레이드된 극장시설, 뛰어난 무대구성과 조명, 전문적인 백댄서들의 감각적인 댄스쇼 등으로 인해서 매우 웅장하고 색다르며 차별화된 공연을 선사한다. 전체 쇼타임 동안 귀에 익은 감동적인 음악들과 화려하고 이색적인 퍼포먼스가 진행돼 한결 업그레이드된 하와이언쇼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하와이 퀸카피올라니 호텔 반자유 신혼여행 예약 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4박 시 1박이 무료 제공되며 컨버터블 오픈카 1일이 2일로 업그레이드된다. 핑크 트롤리 무제한 탑승권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