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럭셔리 여행이 현실이 되는 푸껫

햇빛을 받아 눈부시게 빛나는 푸껫 바다를 보며 누리는 호사

상상만 하던 럭셔리 여행이 현실이 되는 곳, 태국 푸껫으로 함께 떠나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누구나 한 번 쯤은 호화로운 여행을 꿈꾼다. 호젓하고 조용한 공간에서 반짝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 한 잔 하는 상상 말이다. 맛있는 저녁식사를 한 뒤 스파 전문가의 손에 내 몸을 맡겨보는 것도 좋겠다.

머릿속으로만 그리던 럭셔리 여행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푸껫(푸켓)이다. 푸껫은 전 세계인들이 찾는 최고의 휴양지답게 고급 리조트, 호텔 등이 늘어서 있어 한적한 휴양을 즐기기에 적격이다. 비밀스러운 나만의 공간을 찾는다면 푸껫 트리사라 리조트를 추천한다.

'천국의 세 번째 정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푸껫 트리사라.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천국의 세 번째 정원'이라는 뜻을 가진 푸껫 트리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5성급의 고급 풀 빌라 시설을 자랑한다. 푸껫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이면 도착해 접근성이 좋다. 숙소 바로 앞에 나이양 비치의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며 빠통 비치까지도 차로 30~40분이면 닿을 수 있다.

트리사라의 전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푸껫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33채의 개인 풀 빌라와 12채의 단독 빌라만이 갖춰져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준다. 객실 수에 비해 리조트 면적이 넓으며 전 객실이 비탈진 경사에 자리해 어디서든 아름다운 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다. 아이맥스 영화처럼 펼쳐지는 장관을 두 눈에 담아보자.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트리사라의 인피니티 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총 6종류다. 오션 프런트, 오션 뷰, 오션 뷰 풀 스위트, 오션 뷰 풀 주니어 스위트, 2베드룸 오션 프런트 풀 빌라와 단독 빌라인 트리사라 시그니처 빌라로 구성돼 있다. 풀 빌라에 들어서면 마치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인피니티 풀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넉넉한 사이즈의 풀 옆에는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선베드까지 구비돼 있다.

트리사라의 객실은 모두 통유리창 너머로 눈부신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큼직한 킹사이즈 베드, 쇼파 테이블, 데스크 등이 투숙객의 휴식을 돕는다. 침실 사이즈 못지않게 널찍한 욕실 역시 통유리창을 갖추고 있어 대형 욕조에서 여독을 풀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트리사라의 레스토랑 트리사라 씨푸드에서 신선한 재료로 조리된 최고급 요리를 맛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신선한 태국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해변에 위치한 레스토랑 트리사라 씨푸드로 향해보자. 야자수가 펼쳐진 야외와 시원하고 깔끔한 실내 어디서든 식사가 가능해 원하는 곳을 선택하면 된다. 최고의 셰프가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마음껏 즐겨보자.

한편 푸껫 트리사라는 투숙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션 뷰 풀 빌라 2박 이상 투숙 시 2인 런치가 1회 제공되며 가을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박 당 최대 1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파와 저녁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너·스파 패키지도 판매 중이니 푸껫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