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푸껫 신혼여행 떠나는 꿀팁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 리조트에서 신혼여행 즐기고 싶다면

잔잔한 카말라 만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더 나카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랜 기간 변함없이 신혼여행의 왕좌를 지키고 있는 곳, 푸껫(푸켓). 푸껫은 가격 대비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 싱그러운 정글부터 해변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알찬 신혼여행을 꿈꾼다면 ‘신혼여행 박람회’에 주목하자. 푸껫을 대표하는 허니문 리조트 ‘더 나카’와 ‘트리사라’를 각종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알뜰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두 리조트를 소개한다.

칸틸레버 공법으로 설계된 더 나카의 풀 빌라 객실에서는 통유리창 너머로 파노라마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더 나카 리조트

더 나카 리조트는 카말라 만의 완만한 경사 위에 자리해 오붓한 여행을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산악도로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푸껫 한적한 분위기에서 둘만의 시간에 집중하고 싶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곳.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더 나카의 인피니티 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94채의 풀 빌라는 공중으로 튀어나온 듯한 칸틸레버 구조로 설계돼 객실에서도 야외처럼 탁 트인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티크목 마루, 세련된 그레이 톤의 벽, 널찍한 사이즈의 욕실 등 곳곳에 예술적 감각이 묻어나는 객실이 투숙객을 반겨준다.

전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나바 레스토랑은 카말라 만의 바다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스카이 라운지인 더 메카에서는 안다만 해안이 한눈에 들어와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널찍한 사이즈의 수영장이 딸린 트리사라 리조트의 풀 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트리사라 리조트

푸껫 북서부 나이얀 비치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다. 개인 정원을 연상케 하는 열대 숲과 33채의 풀 빌라, 12채의 단독 빌라가 호젓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풀 빌라는 전 객실이 오션 뷰로 설계돼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태국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 내부는 널찍한 사이즈의 개인 풀과 통 유리창 너머로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는 침실, 아늑한 거실, 푸른 정원의 녹음이 가득한 욕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트리사라 리조트의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해변에 자리한 트리사라 씨푸드 레스토랑에서는 나이얀 비치의 일몰을 감상하며 웨스턴 푸드를 맛볼 수 있다. 정통 태국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야자수 그늘 아래 자리한 더 데크로 향하자. 밤이면 코코넛 나무 사이로 반짝이는 별들이 장관을 이룬다.

한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4월 8일~9일 양일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허니문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이 궁금하다면 참고하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