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봄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해안도로를 달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에는 차를 타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코스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상쾌한 봄바람을 마음껏 맞으며 해안도로를 시원하게 달려보자. 제주 해안도로에서 인접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리조트를 소개한다.
제주의 명소인 용두암을 바로 여기에서 볼 수 있다. 공항 뒤로 해안도로가 이어져 있으며 항구가 가까워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식당도 많다.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풍경, 해가 뜨고 지는 풍경도 볼 수 있다.
공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 스위츠는 바다가 보이는 제주 최고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유럽풍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표선 해안도로(민속해안로)는 화려함 보다는 수수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이다.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잔잔한 바다마을 풍경을 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표선 해안의 6성급 호텔로 불리는 해비치 호텔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물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스파 시설, 캠핑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품격 있는 레스토랑, 골프장이 있고, 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많아서 하루만 머물기엔 아쉬울 정도다. 주변에는 대장금 촬영지로도 유명한 제주민속촌이 있다.
한편 제주 해안도로 여행을 위한 렌터카가 고민이라면 웹투어를 이용해보자. 오는 5월 31일까지 전기차 예약 시 자차보험 무료는 물론 전기충전요금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주 해안도로를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