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뜨는 가족여행지, '홍콩'이 대세

온 가족이 즐거운 식도락의 천국 홍콩 여행 추천

짧은 거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 덕에 새로운 가족여행지로 떠오른 홍콩으로 떠나볼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홍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아마 많은 이들이 줄줄이 늘어서 있는 쇼핑센터와 번쩍이는 야경,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라고 답할 것이다. 홍콩이 번잡하고 24시간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일 것이라는 편견 때문에 가족여행을 망설였다면 주목하자.

홍콩은 우리나라에서 3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와 넘치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덕에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적합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장거리 해외여행이 부담이라면 가벼운 마음으로 홍콩행 티켓을 끊어보자.


도심의 활력과 강가의 평온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홍콩 구룡 하버프런트 호텔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수많은 홍콩의 숙소 중 온 가족이 편히 쉴 수 있는 안락한 장소를 찾는다면 도심의 활력과 강가의 평온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홍콩 구룡 하버프런트 호텔을 추천한다. 홍콩의 중심부인 침사추이에 위치해 있어 하버시티 쇼핑몰, 1881 헤리티지 등 명소를 둘러보기 용이하다. 홍함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호텔에서 운행하는 셔틀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홍콩 구룡 하버프린트 호텔의 모든 객실은 깔끔하고 안락한 2베드룸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구룡 하버프런트의 모든 룸은 2베드룸으로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쿼드 룸은 넉넉한 침실과 모든 생활시설이 완비돼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보장해준다. 쿼드 룸 투숙객에 한해 매일 최대 4명까지 무료 컨티넨탈 조식도 제공된다.

싱그러운 열대 우림을 연상케 하는 야외 수영장에서는 눈부신 빅토리아 하버가 한눈에 들어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곳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야외 수영장이다. 울창한 열대 우림처럼 꾸며진 야외 수영장에서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하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지친 심신을 위로받고 싶다면 따뜻한 자쿠지에서 쉬며 체력을 회복해보자.

아이들도 즐겁게 놀 수 있는 홍콩 구룡 하버프런트 호텔의 키즈 파라다이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외에도 구룡 하버프런트 호텔은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미니 영화관, 가라오케 룸, 엔터테인먼트 센터, 키즈 파라다이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키즈 파라다이스에는 볼 풀장, 축구 기계, 스터디 룸, 어린이 도서관 등이 있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홍콩 구룡 하버프런트 호텔은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무료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최소 2박 투숙 시 2베드룸 스위트 시티 뷰를 하버 뷰로, 2베드룸 쿼드 스위트 시티 뷰를 하버 뷰로 각각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2베드룸 쿼드 스위트에 묵는 고객에게는 최대 4인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되니 참고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