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은 공항에서 주요 호텔과 리조트까지의 거리도 멀지 않고 시차도 두시간 차이 밖에 나지 않아 특히 자유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베트남 특유의 현지 문화와 여유로운 휴양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다낭으로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다낭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줄 베스트 호텔을 소개한다.
◇ 하얏트 리젠시 다낭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아름다운 화이트샌드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비치프론트 리조트와 레지던스의 복합체로서 베트남의 전통적인 조각과 장식을 가미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호텔 내에는 베트남 현지 요리, 서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으며 야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다.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리조트는 광활한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멋진 뷰를 감상하기 좋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 사우나, 스팀룸,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풀만 다낭 리조트에서는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스파에서 제대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야외 테니스 코트,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의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 충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요청 시에는 왕복 공항 셔틀과 기차역 픽업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http://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