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신규 던전 ‘루베르 납골당’을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루베르 납골당’은 최고레벨(50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던전으로, 우니온 진영은 테르니 지역에서, 하이란 진영은 정령의 숲 티모리스 폐광에서 입장할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는 스토리 상 기이한 종교 집단 ‘제 3위 눈’에 의해 봉인이 해제된 납골당에서 잠들어 있던 ‘술라’이다. 이용자들은 ‘악령술사 마굼’, ‘제사장 버스티’ 등 중간급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후 강력한 힘을 가진 ‘술라’가 세상으로 나오는 것을 저지해야 한다.
최고레벨 이용자 5인이 파티(팀)를 결성해 도전해야 하는 ‘루베르 납골당’에서는 신규 영웅 등급 방어구와, 4월 업데이트 예정인 10인 토벌대 던전 `우르다타 전쟁 요새’ 입장 열쇠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정예 던전 ‘지토의 실험실’도 추가된다. 벨로프스 지역에 위치한 ‘지토의 실험실’에는 더욱 강해진 몬스터가 등장해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토의 실험실’ 정예 던전을 클리어하면 ‘루베르 납골당’과 마찬가지로 `우르다타 전쟁 요새’ 입장 열쇠와 신규 영웅 등급 무기 및 방어구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메이저 리그가 개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게임빌(대표 송병준m)이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의 출격을 예고했다.
게임빌은 풀 3D 실사 야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Live(영문명 : MLB Perfect Inning Live)’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누적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2014년부터 줄곧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해 온 모바일 야구 게임 브랜드 신작이라 주목된다.
이 시리즈는 총 30개 메이저 리그 구단과 실제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이 디테일하게 반영되었으며, 특히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등 MLB 라이선스를 통해 게임의 리얼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MLB 퍼펙트 이닝 Live’에는 ‘2017 라이브 시즌모드’ 외에도 유저들끼리 선수를 자유롭게 트레이드하는 ‘이적 시장’,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라이브 배틀’, 1:1로 턴을 주고 받으며 대전하는 ‘턴 배틀’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탑재한다.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는 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막판 담금질에 총력 중이며, 양사 협력 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for Kakao'가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전투기 기체를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컨트롤로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 ▲방대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240개 스테이지'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 아레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미 출시 전 테스트를 통해 각종 지표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고 국내 모바일 MMORPG의 강세 속에서 25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도 기록한 바 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카카오 플랫폼으로 국내 선 출시되며 오는 30일 글로벌 152개국에 오픈한다. 4월 중으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기념으로 이날부터 일주일 간 게임 머니 및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for Kakao’의 시즌 5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미 지난해 시즌4 업데이트 후에도 차트 역주행하며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2위까지 상승,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주목되는 대형 시즌 업데이트다.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내달 11일에 시즌5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시즌 5에서는 우주 행성 타이탄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새롭게 펼쳐진다. 특히 캐릭터가 초월 동료에 필적하는 강력한 힘을 갖춘 ‘초월 캐릭터’로 성장하고, 초월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는 새롭게 추가되는 강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소환사 직업의 캐릭터가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탑재된다.
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내달 9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우선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SSS급 동료뽑기권’ 10장을 제공하고, SNS를 통한 ‘친구 초대 이벤트’와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SSS급 동료뽑기권’과 ‘SSS급 정수선택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최근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유해진이 등장하는 시즌5 업데이트 티징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시부터 5월 10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초월 동료 선택권’을 2장 지급한다. 해당 선택권으로 강력한 동료인 초월 5대 위상과 초월 7태제, 초월 보덴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기대가 큰 상황이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