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타이베이 시먼딩에서는 쇼핑을 밤까지도 즐길 수 있고 곳곳의 야시장에는 먹을거리도 가득하다. 시내 중심가에 숙소를 정하게 되면 동선이 짧아져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고 교통비도 절약할 수 있다. 타이베이 시내 중심가에서 가장 핫한 ‘가성비 갑’ 인기 호텔들을 소개한다.
타이베이 시먼딩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호텔은 몇 분만 걸으면 홍루극장 및 티안호우에 사원에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4성급 호텔로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편의 용품들이 잘 구비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및 점심 식사 메뉴가 제공된다.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별도 요금을 지불하면 왕복 공항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은 중산당 및 티안호우 사원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근처에는 노스게이트 및 홍루극장도 있다. 객실은 총 149개로 미니바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투어·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저스트 슬립 호텔의 직원들은 다국어 구사가 가능해 여행의 편리함을 더하며 무료 아침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타이베이 중심에 위치한 다이어리 오브 타이베이 호텔은 3성급 호텔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높은 호텔이다. 홍루극장, 티안호우 사원 등 주요 관광 명소들과 가까워 여행하기 편리하며 호텔 투숙객에게는 매일 아침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객실 상태도 쾌적하며 욕실에는 욕조도 구비되어 있다. 무료 무선 인터넷, 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을 지불하면 왕복 공항 셔틀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웹투어를 이용하면 타이베이 시내에 위치한 다양한 인기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