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즐거운 타이베이, 어디서 머물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배경으로 유명한 대만 지우펀. (사진=웹투어 제공)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가까운 해외여행지 중에서 음식과 여행을 모두 충족시키는 곳을 꼽자면 대만(타이완)을 빼놓을 수 없다. 다채로운 매력들로 가득한 대만은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자연 환경, 특유의 문화가 담긴 관광지들로 이뤄져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여행지다. 그중에서도 대만의 중심 타이베이(타이페이)는 한국의 서울처럼 늦은 밤에도 볼거리가 가득하다.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타이베이 시먼딩에서는 쇼핑을 밤까지도 즐길 수 있고 곳곳의 야시장에는 먹을거리도 가득하다. 시내 중심가에 숙소를 정하게 되면 동선이 짧아져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고 교통비도 절약할 수 있다. 타이베이 시내 중심가에서 가장 핫한 ‘가성비 갑’ 인기 호텔들을 소개한다.

접근성과 객실 상태가 뛰어난 웨스트 게이트 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 웨스트 게이트 호텔

타이베이 시먼딩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호텔은 몇 분만 걸으면 홍루극장 및 티안호우에 사원에 갈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4성급 호텔로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편의 용품들이 잘 구비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및 점심 식사 메뉴가 제공된다.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별도 요금을 지불하면 왕복 공항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저스트 슬립 호텔 근처에는 홍루극장과 노스게이트가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

저스트 슬립 호텔 시먼딩은 중산당 및 티안호우 사원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근처에는 노스게이트 및 홍루극장도 있다. 객실은 총 149개로 미니바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투어·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저스트 슬립 호텔의 직원들은 다국어 구사가 가능해 여행의 편리함을 더하며 무료 아침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 대비 시설이 뛰어나 인기가 높은 다이어리 오브 타이베이 호텔. (사진=웹투어 제공)
◇ 다이어리 오브 타이베이 호텔

타이베이 중심에 위치한 다이어리 오브 타이베이 호텔은 3성급 호텔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높은 호텔이다. 홍루극장, 티안호우 사원 등 주요 관광 명소들과 가까워 여행하기 편리하며 호텔 투숙객에게는 매일 아침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객실 상태도 쾌적하며 욕실에는 욕조도 구비되어 있다. 무료 무선 인터넷, 티켓 안내 등의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을 지불하면 왕복 공항 셔틀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웹투어를 이용하면 타이베이 시내에 위치한 다양한 인기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