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하와이 신혼여행을 위한 준비

신혼여행의 달콤함을 더해줄 하와이 호텔을 함께 살펴보자.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지난 23일 웨딩마치를 올리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가수 바다. 그녀는 자신의 SNS에 '알로하(Aloha)'라는 글을 게재하며 하와이로의 신혼여행 소식을 전했다. 이처럼 하와이는 많은 신혼부부들에게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오아후,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하와이 구석구석에 위치한 호텔을 함께 살펴보며 달콤한 신혼여행을 계획해보자.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는 정겨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최신식 설비, 수준 높은 서비스로 주목받는 신혼여행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카우아이

카우아이 섬 포이푸 해변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로 총 602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 외관은 하와이의 전통미가 넘치는 정겨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만 실내 설비들은 깔끔하고 현대적이다. 1920년대 옛 하와이를 추억하는 고풍스러운 스타일이 특징이며 전용 발코니, 대형 대리석 욕조 등을 갖추고 있다. 부대 시설로는 4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카페, 6개의 바와 라운지, 3개의 야외 수영장, 하와이 전통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파숍 등이 있다.

1238개의 객실과 초대형 규모의 열대 정원, 야외 수영장, 라군 풀을 자랑하는 빅 아일랜드의 힐튼 와이콜로아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힐튼 와이콜로아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 콜로아 해변에 자리한 대형 리조트다. 1238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큰 규모의 열대 정원, 수영장, 스노클링이 가능한 라군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완벽한 휴양이 가능하다. 이국적 분위기가 넘치는 객실은 뷰에 따라 오션 프론트, 파샬 오션 뷰, 리조트 뷰로 나뉜다. 넘실거리는 태평양의 장엄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오션 프론트 객실의 경우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해변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복잡한 와이키키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코올리나 라군 비치 앞에 자리한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리조트가 제격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와이키키 해변에서 차로 1시간 정도 떨어진 코올리나 라군 비치 앞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 북적이는 와이키키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하와이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객 맞춤형 시그니처 베드, 매트리스 토퍼가 선택 가능해 결혼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달래주기에 적격이다. 전 객실에 아이패드 및 최신식 조명 컨트롤 시스템이 구비돼 있으며 널찍한 테라스와 대리석 욕조가 허니문의 낭만을 더해준다.

하와이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더 모던 호놀룰루 호텔은 객실은 물론 로비, 복도, 부대시설 곳곳에서 하와이 특유의 감각과 재치를 엿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더 모던 호놀룰루

오아후에서 가장 젊은 분위기의 호텔이다. 아기자기한 객실 인테리어와 하와이 현지 아티스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로비, 고급 요트가 정박해 있는 하버 뷰가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모던한 객실 곳곳에는 하와이 특유의 트로피컬 컬러를 뽐내는 소품들이 가득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미국의 유명 TV쇼인 '아이언 쉐프(Iron Chef)'에서 우승을 차지한 쉐프 모리모토가 오픈한 풀 스시바가 들어서 있어 입맛을 돋워준다. 호텔 1층에 자리한 스터디 바는 하와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장소로 각광받는 곳. 도서관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간단한 핑거 푸드, 로컬 맥주,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