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지상파 완전체 첫 출연… '마리텔'서 캠핑여행

그룹 비스트 출신 '하이라이트'(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이 25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사진=MBC 제공)
그룹 비스트 출신에서 '하이라이트'로 새 출발에 나선 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이 완전체로 지상파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는 하이라이트가 출연,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단합대회 겸 캠핑을 떠난다.


하이라이트 멤버들 가운데 가장 캠핑을 자주 다니는 사람은 바로 윤두준. 하이라이트는 간단하게 닭고기 바비큐를 만들 수 있는 장비부터 불 없이 라면을 끓이는 유용하고 독특한 장비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인으로서 첫 발을 뗀 하이라이트는 채팅창 시청자들과 함께 아이돌 그룹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아이돌 인사법'을 만들기도 했다. 시청자들이 쏟아낸 기발한 아이디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을 낸 하이라이트는 마리텔에서 신곡과 안무를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완전체'로 웃음몰이에 나선 하이라이트의 캠핑 단합대회는 오늘(25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