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탈모 시장 진출…맞춤형 '닥터그루트' 론칭

LG생활건강이 탈모 관리 제품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LG생활건강은 탈모 방지는 물론 다양한 모발과 두피 증상에 따라 맞춤 처방을 제안하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한국인의 두피와 모발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과 고민을 연구하고 지난 70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전문 브랜드로 탄생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하수오, 홍삼, 상황버섯, 어성초 등 7가지 자연성분 콤플렉스인 그루트 솔루션TM 은 두피의 각질과 가려움을 개선해준다.

또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기름짐과 열감, 냄새까지 관리해 두피의 문제적 증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건강한 두피의 토대를 만들어준다.

특히 '닥터그루트'의 탈모방지 샴푸는 '지성 두피용'과 '힘없는 모발용', '손상 모발용' 등 3가지 증상별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대신 자연유래 세정성분과 영양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LG생활건강은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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