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진행되는 본 공연에 앞서 관객들을 만나 '드림걸즈'의 명품 넘버들을 차원이 다른 오리지널 소울로 선보이고, 공연의 분위기를 관객들이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20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되는 '드림걸즈 쇼케이스'는 뮤지컬 드림걸즈 최초 내한의 아프리칸 아메리칸 주역들이 참석하여 마치 콘서트를 연상케 하는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Dreamgirls’, ‘You are my dream’, ‘Listen’등 오랜 시간 동안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뮤지컬 드림걸즈의 넘버들을 오리지널 소울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한국을 방문하고 한국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 시간도 진행된다.
쇼케이스’는 네이버TV와 V LIVE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반응을 실시간으로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초 내한하는 뮤지컬 ‘드림걸즈’는 다음 달 4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 무대로 뮤지컬 ‘드림걸즈’의 캐릭터와 혼연일체를 이루며 특유의 R&B 감성과 리드미컬한 그루브, 폭발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뮤지컬 ‘드림걸즈’의 이야기를 더욱 진정성 있고 감동적으로 완성시켜 한국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9만원, A석 6만원
문의 : 1588-5212, 오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