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자녀랑 여행 가고 싶으면 '괌'

이국적인 열대 식물로 가득한 괌 힐튼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겨보자. (사진=괌몰 제공)
괌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휴양과 관광, 쇼핑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어른과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휴양지다.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할 터.

투몬베이 서쪽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힐튼 괌 리조트는 괌 아가나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호텔은 30여 종류 이상의 열대 식물로 장식돼 있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괌의 대표 관광지인 사랑의 절벽과 함께 이파오 비치, 마갈라히 타워, 프리미워 아웃렛 등과 가까워 쇼핑과 관광을 둘 다 즐기기에도 접근성이 좋다. 어린이를 위한 수심 30㎝의 키즈풀을 비롯해 각종 프로그램과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지로 적합한 최적의 리조트다.

괌 힐튼의 자랑거리인 야외수영장. (사진=괌몰 제공)
괌 힐튼은 메인타워, 프리미어타워, 타시클럽 등에 총 69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힐튼만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호텔 내에는 야외수영장 외에도 자쿠지,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온 가족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푸른 바다 위를 떠있는 듯 한 착각을 일으키는 바다 눈높이의 수영장은 힐튼의 자랑거리다. 환상적인 전망을 보유한 리조트 내 수영장에서 원 없이 물놀이를 즐겨보자. 각종 스포츠 장비가 갖춰진 비치 클럽을 통해 바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워터폴로, 스노클링, 워터바이클 등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괌 힐튼에는 키즈클럽이 있어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에게 좋다. (사진=괌몰 제공)
프리미워타워는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신문과 잡지, 와이파이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피와 티를 셀프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매일 18시와 20시 사이에는 간단한 음식과 각종 음료가 제공되는 칵테일 아워이므로 잊지 말자.

한편 괌전문여행사 괌몰을 이용해 힐튼 호텔로 여행을 떠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인 3명이 숙박할 경우 엑스트라베드가 무료 제공돼 추가 비용 없이 여행이 가능하며 오는 4월 1일부터 할인된 객실 요금으로 적용되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