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컴백' 씨엔블루, '스케치북' 뜬다…28일 녹화

씨엔블루(자료사진/이한형 기자)
3월 가요계 컴백을 선언한 그룹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뜬다.

13일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씨엔블루는 오는 28일 오후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석한다. 이날 씨엔블루는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씨엔블루는 오는 20일 7번째 미니앨범 '7℃N(7도씨엔)'을 발매할 예정으로,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타이틀곡은 '헷갈리게(Between Us)'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리듬의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강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이며, 거칠고 남성적인 정용화의 보컬에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담았다고 소속사는 밝혔다.

'7℃N'은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은 씨엔블루가 느낀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맞닥뜨리게 되는 다채로운 감정의 온도를 음악으로 표현했다.

이 앨범은 지난해 4월 '블루밍(Blueming)'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로, 국내외를 오가며 영화, 드라마, 콘서트 등으로 바쁘게 활동해 온 씨엔블루의 한층 성장한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