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가족여행, 리조트가 고민이라면?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몰디브는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지만 유럽을 포함한 다른 국가에서는 가족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그동안 몰디브 리조트들이 주로 허니문을 타깃으로 했다면 최근에는 가족여행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색다른 가족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몰디브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를 동반했다면 무엇보다 리조트 선택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가족여행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몰디브 베스트 리조트를 알아보자.

지난해 7월 새롭게 오픈된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인천에서 몰디브까지 최소 10시간, 경유 시간까지 합하면 15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몰디브 도착 후 다시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여 리조트를 이동하게 되면 육체적으로 굉장히 힘들어진다. 가족여행이라면 스피드 보트 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높은 천장, 따뜻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몰디브 마두 섬의 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이는 라군 위 수평선을 따라 41개의 비치빌라와 바다 위 49채의 워터빌라로 구성돼 있다. 객실은 몰디브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높은 천장, 따뜻하고 신선한 톤의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감동시킬 어스빌라는 야외에는 넓은 욕실이 딸린 열대 정원과 야외 샤워시설인 레인샤워, 수공예로 만들어진 욕조가 어우러져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17채의 얼스빌라 위드풀에는 8m 길이의 풀과 몰디브의 깨끗한 라군과 아름다운 일몰을 매일 즐길 수 있는 선셋뷰를 가지고 있다. 빌라 두 채가 연결되어 있는 얼스패밀리 스위트 위드풀 객실은 트윈 베드룸과 단독 거실, 야외 라운지가 마련돼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오젠 워터스위트는 개인 짐과 수영장, 개별 출입구가 있는 메이드 룸 등이 갖춰져 있어 럭셔리 휴양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오젠 리조트 내에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마련되어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리조트 내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숙박 기간 중 익스커션 한 가지, 1회 선셋피싱을 제공하며 1일 2회 오션 스노클링 트립을 즐길 수 있다. 키즈클럽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실내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얼스빌라 위드풀에서 8M 길이의 풀과 몰디브의 깨끗한 라군과 아름다운 일몰을 즐길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객실 수준에 걸맞게 직원들의 서비스 역시 훌륭하다. 오젠만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플랜인 오젠 인덜젼스 플랜은 최대의 장점이다. 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와는 비교가 불가능한 식사 플랜으로 오감이 만족되는 여행이 가능하다. 럭셔리 조식 뷔페 서비스는 물론 인도, 스리랑카, 몰디브, 중국 요리 등 모든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40~60여종의 다양한 와인 콜렉션을 즐길 수 있다.

오젠 바이 앳모스피어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허니문과 마찬가지로 3박 숙박 시 1박이 무료 제공되며 트랜스퍼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같은 혜택은 아이 두 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나이 기준은 타 리조트와 다르게 만 15세 미만까지로 적용되고 있어 폭 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몰디브데이(www.maldivesday.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