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계정의 이름은 '루비루비'(RubyRuby)다. 2016년 12월 14일부터 올 2월 11일까지 자신의 평범한 일상을 드러내는 사진과 글을 다수 올렸다.
가장 최근 게시물은 김정날 살해 이틀 전인 지난 11일, 말레이시아에서 올린 사진과 글이다. 눈을 감고 있는 사진과 함께 '당신 곁에서 더 자고 싶다'는 글을 남겼다.
오버롤팬츠에 LOL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도 눈에 띈다. 흐엉은 김정남 살해 당시 LOL이 쓰인 티셔츠를 입은 모습이 공항 CCTV에 찍힌 바 있다.
간혹 한글로 쓴 게시물도 보인다. 지난 9일 올린 셀카와 디저트 사진 옆에 영문으로 '나는 매우 많이 먹는다. 나는 너도 먹을 수 있다'고 적은 후 ㅋㅋㅋㅋㅋ 라고 남겼다.
지난 1월 15일에는 비빔밥 사진을 올렸고, 아침키스라는 한국말도 보인다. 흐엉의 페이스북 친구는 65명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날 친구는 53명으로 줄었다.
두 번째 계정은 '링링'(Ring Ring)으로, 지난 2월 1일 바꾼 프로필 사진 외에 다른 게시물은 보이지 않는다.
세 번째 계정은 '벨라 트론 트론 벨라'(Bella Tron Tron Bella)라는 이름으로 가입되어 있다.
연예인을 꿈꿨던 흐엉은 지난해 6월 베트남 TV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계정에는 흐엉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을 당시 사진이 게재되어 있다. 지난해 11월 이후 게시물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