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도시'라 불리는 캄보디아 씨엠립 앙코르와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신들의 도시' 앙코르와트를 품고 있는 캄보디아 시엠립은 신비로운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언제가도 아름다운 여행지다. 시엠립은 앙코르 유적을 통해 역사와 문화를 함께 배우며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시엠립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베스트 호텔을 소개한다.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앤 스파는 세계 7대 불가사의로 꼽히는 앙코르와트 사원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아름다운 정원,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는 럭셔리한 호텔로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녹화를 진행하기도 했다.
캄보디아의 풍요로운 문화유산과 현대적인 시설이 결합돼 있는 아난타라 리조트 객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8개 타입인 아난타라 앙코르의 객실은 캄보디아 전통 양식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기본 객실인 스위트룸은 캄보디아의 풍요로운 문화유산과 현대적인 시설이 결합돼 있는 객실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개별 발코니가 마련돼 있다.
호텔 내에는 캄보디아 전통요리를 비롯해 아시아 요리를 메인으로 하는 '치 레스토랑 앤 바'(Chi Restaurant & Bar)를 비롯해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더 소데아'(The Sothea)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일품 요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음식과 크메르 음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음식을 제공한다. 전통 무용 공연과 라이브 음악이 더해져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자수가 우거진 야외 해수 풀장을 갖추고 있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난타라 앙코르는 야자수가 우거진 야외 해수 풀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테라피 프로그램이 구비된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마을까지 무료 툭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 투어, 시엠립 자전거 투어, 앙코르 와트 자전거 투어 등의 데이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아난타라 앙코르 리조트 2박 또는 3박 예약 시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 및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