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떠나는 일본 인기 호텔 TOP3 어디?

땡처리닷컴, 일본 인기호텔 추천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일본은 굳이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날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여행지다. 쇼핑부터 관광, 음식, 온천에서의 여유로운 휴양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일본 은 겨울여행지로 더욱 매력적이다. 땡처리닷컴이 일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일본의 베스트 호텔을 소개한다.

◇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은 하카타역 서쪽출구 도보 1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몇 분만 걸으면 캐널시티 하카타 및 구시다 신사에 갈 수 있으며 도초지, 오호리 공원도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무선 인터넷이 무료이며 호텔 내 레스토랑,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도톤보리 호텔 오사카

오사카 남부 중심지인 도톤보리에 위치한 도톤보리 호텔은 위치적으로 가장 완벽한 호텔이다. 지하철 남바역으로부터 도본 5분, JR남바역으로부터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리적인 장점이 커 한국인들에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현관에 독특한 4개 모양의 사람 기둥은 도톤보리 호텔의 상징이다. 저녁 늦게까지 오사카의 볼거리, 먹을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한다.

◇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

간사이국제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는 도톤보리에 근접해 있어 난바 시내 관광에 제격이다. 지하철 닛폰바시역에서 도보 2분, 덴덴타운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객실 상태가 쾌적해 인기가 높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http://ttang.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