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라왈리 리조트는 총 90채의 프라이빗 빌라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섬의 규모가 큰 편으로 적지 않은 객실을 운영함에도 무인도에 들어 선 듯 한적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라비야니 아톨에 자리한 훌라왈리는 이미 몰디브에 5곳의 리조트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크라운 리조트 앤 참파(Crown Resort & Champa)에서 2016년 12월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다. 크라운 리조트 앤 참파의 특징은 4성급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5성급보다 뛰어난 서비스 수준과 리조트 운영 시스템을 들 수 있다. 몰디브 리조트 운영으로 쌓아온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 덕분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준 높은 리조트 허니문이 가능하다.
오션 풀빌라 객실은 침실은 물론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에서 언제든지 에메랄드 빛 라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훌라왈리는 총 90개의 빌라를 운영하고 있다. 객실 수로 따지면 적지 않은 숫자지만 섬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북적대는 느낌 없이 한적하게 휴양을 취할 수 있다. 빌라는 위치에 따라 라군 위에 자리한 오션 빌라와 비치에 자리한 비치 빌라로 나뉘며, 프라이빗 풀의 유무에 따라 다시 한번 나뉜다.
몰디브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5.8 레스토랑은 몰디브 바다 5.8m 아래 자리해 있어 생동감 넘치는 몰디브의 수중 생물을 여유롭게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오션 풀빌라의 경우 일출과 일몰을 즐기기 좋은 위치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나뉜다. 객실 사이즈는 40여 평에 달하며, 바다로 향해 자리한 프라이빗 풀은 9평에 달한다. 객실 내에는 널찍한 침대와 편안히 앉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소파, 레인 샤워 시설과 야외 선데크가 마련돼 있다.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총 다섯 곳이 운영되고 있다. 그 중 몰디브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언더씨 레스토랑은 투명한 몰디브 바다 5.8m 아래에 자리해 있다. 반원형의 통유리로 설계돼 마치 인어공주가 된 것처럼 바다 속에서 우아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쏟아질 듯한 몰디브 밤하늘의 별을 감상하며 로맨틱 디너를 즐기기 좋은 아쿠아리움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라군 위에 자리한 아쿠아리움 레스토랑은 밤이면 쏟아질 듯 환한 몰디브의 별들을 감상하며 로맨틱 디너를 즐기기 좋다. 그 밖에 일몰을 감상하며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샴페인 파빌리온, 매일 매일 색다른 메인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카넬리, 메인 풀 옆에 자리한 코코바가 있어 식도락 허니문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바다에서 불어오는 선선한 해풍을 맞으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두니예 스파숍.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에 오션뷰를 즐기며 스파를 받을 수 있는 두니예 스파, 스킨 스쿠버 다이빙 센터, 요트 크루즈나 바다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익스커션 센터, 카약과 같은 가벼운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휴양과 관광이 모두 충족되는 허니문이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