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모두 매력적인 홍콩은 쇼핑, 먹거리, 관광지뿐만 아니라 화려한 야경 속 즐기는 나이트라이프까지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한국보다 날씨가 따뜻해 여행하기 좋은 홍콩의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베스트 호텔을 알아보자.
객실은 넓고 쾌적하며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해가 뜰 때부터 질 때까지 자연광이 들어오는 디럭스 룸은 소박하면서도 세련된 가구들로 구성돼 있으며 홍콩의 고층 빌딩을 바라볼 수 있다.
디럭스 하버뷰 스위트 룸은 침대 겸용 소파가 있는 분리된 거실, 조리 기구가 완벽히 갖춰진 부엌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여행객들에 적합하다. 빅토리아 하버, 센트럴 파크, 완차이의 매혹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피로가 쌓였다면 9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파에서 에너지를 재충전해보자. 특별한 아시안 테라피와 천연 재료로 만든 스파 제품들로 특별한 아시안 테라피를 느껴볼 수 있다. 홍콩 도심 속에서 즐기는 아로마 마사지의 만족스러움을 경험해보자.
임진욱 스테이앤모어 대표는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의 클럽 층에 투숙할 경우 라운지 조식 뷔페, 애프너 눈 서비스, 이브닝 칵테일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