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새롭게 오픈한 훌라왈리 리조트는 크라운 리조트 그룹의 최고급 시설과 수준높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수족관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수중환경과 그림 같은 오션뷰, 투명한 라군 위에 지어진 오버워터 방갈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은 허니문을 위한 몰디브 리조트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요건들이다. 새롭고 특별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몰디브는 이미 너무 대중화된 신혼여행지일지도 모른다. 최근 몇 년간 하와이와 더불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신혼여행지가 바로 몰디브 이기 때문. 그러나 지금부터 소개하는 리조트라면, 가장 최신의 가장 유니크한 몰디브 허니문이 가능하다. 지난 겨울 몰디브에 새로 오픈한 신상 리조트들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선사할 것이다.
객실 내에 워터슬라이드가 마련된 소네바자니 리조트 오버워터 풀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소네바자니
2016년 11월 새롭게 오픈한 5성급 리조트다. 친환경을 추구하는 리조트로 모든 시설, 객실, 가구는 최고급 천연 자재를 이용해 만들어졌다. 객실은 총 25채로 객실 수는 많지 않지만 가장 기본형 객실이 무려 125평에 달할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전 객실에는 13m 길이의 초대형 개인풀장이 마련돼 있으며, 자동으로 개폐되는 천장을 통해 인도양의 밤 하늘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객실 2층에 자리한 루프탑 데크가 있어 먼 바다까지 조망이 가능하며, 바다로 바로 입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워터슬라이드를 보유한 객실도 있다.
리조트 내에 마련된 천문대에서 바다보다 아름다운 몰디브의 밤하늘을 보다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1:1 개인 버틀러 서비스, 자전거 대여, 다양한 놀이시설, 천문대, 야외 영화관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특히 천문대에서는 맑은 몰디브의 밤하늘을 수 놓은 별자리를 감상할 수 있어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4곳의 레스토랑과 카페도 있다.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메인 레스토랑 '소 프레쉬(So Fresh)',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소 엔게이징(So Engaging)', 스시 바와 치즈룸, 초콜렛룸, 아이스크림 룸으로 구성된 '소 쿨(So Cool)' 등이 있어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환상적인 라군뷰를 자랑하는 훌라왈리의 오버워터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훌라왈리
2016년 12월에 오픈한 훌라왈리는 화려한 수중환경과 아름다운 라군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라비야니 아톨(Lhaviyani Atoll)에 자리한 리조트다. 객실은 총 90실로 위치에 따라 비치빌라, 오션빌라로 나뉘며, 프라이빗 풀의 유무에 따라 다시 한번 나뉜다. 전 객실은 프라이빗한 구조와 넉넉한 면적, 48인치 플랫 TV, DVD 플레이어, 블루투스 사운드 바 등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프라이빗 풀이 마련된 풀빌라 객실의 경우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의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며 몰디브의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훌라왈리는 몰디브에서 가장 큰 언더워터 레스토랑을 비롯 하늘과 바다가 하나된 듯 경이로운 뷰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 레스토랑 등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을 총 6곳 운영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메인 풀장, 스파숍, 워터스포츠와 다이빙 센터, 부티크숍, 6곳의 레스토랑이 있다. 특히 조식, 중식, 석식이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는 '카넬리(Canneli) 레스토랑', 몰디브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언더워터 레스토랑 '5.8 언더워터 레스토랑', 라군 위에 자리해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 레스토랑' 등 독특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테마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이 특징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