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죽기 전에 꼭 봐야하는 절경 속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베트남의 하와이'로 불리는 다낭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지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다낭이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다. 베트남 고유의 문화와 환상적인 절경 속에서 즐기는 고급 리조트에서의 휴양은 잊지못할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참고해야 할 최고의 호텔을 알아보자.
클럽 인터컨티넨탈에서는 음료 및 스낵이 24시간 제공돼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 잡고 있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절경 중 하나로 손꼽히는 환상적인 자연 속에 위치하고 있다. 베트남 최초의 인터컨티넨날 리조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품격있는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속의 리조트인 클럽 인터컨티넨탈은 클럽 객실 이용 고객을 위한 호화로운 클럽 라운지다. 개인버틀러의 특별한 서비스부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라운지의 전경은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허니문 여행객들이라면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은밀한 웨딩, 우아한 무도회장에서의 성대한 웨딩이 가능하며 다양한 장소에서의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 전담팀이 전 세계 결혼식에 대한 지식을 활용해 세세하게 준비하기 때문에 신랑신부는 오직 기쁜 순간에만 집중할 수 있다.
씨트론 레스토랑에서는 환상적인 절경을 바라보며 품격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명작 디자인이 돋보이는 명품 요리를 맛보는 것도 가능하다. 리조트 내에 위치한 시트론 레스토랑(Citron Restaurant)에서는 베트남 현지 요리부터 아시아 특선 요리, 다양한 고급 요리 등을 메뉴로 갖추고 있다. 모두 내부가 보이는 주방 두 곳에서 준비할 만큼 신선함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이 자랑거리다. 시트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전용 부스로서 해발고도 100미터인 산비탈 위에 떠있어 공중에 떠있는 듯한 색다른 느낌을 준다.
화려한 베트남 고전미와 감각적인 현대미가 돋보이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13개 타입의 객실로 구성된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화려한 베트남 고전미와 감각적인 현대미를 오가는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넓은 발코니에 있는 안락한 의자에서 환상적인 경치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 단계 위 룸타입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레이트체크아웃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투숙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