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힐링여행 숙소가 제일 중요해

투어2000, 제주 숙소 추천

제주에는 설 연휴에도 유채꽃을 볼 수 있다. (사진=투어2000 제공)
다가오는 설 연휴에 푸른 바다와 아직 피어있는 유채꽃을 보고 싶다면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도를 여행할 때 꼭 필요한 요소는 숙소, 관광지, 교통, 식사 등이 있다. 먹을 것도 중요하지만 여행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숙소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카멜리아 힐 등이 가까이에 있는 루체빌 리조트 (사진=투어2000 제공)
◇ 루체빌리조트

루체빌 리조트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는 카멜리아힐 동백언덕이, 20분 거리에는 소인국 테마파크,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항공박물관이 위치해있다. 리조트에서 제주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50분이면 갈 수 있다. 루체빌리조트에는 금고, 흡연 구역, 세탁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고,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전시 공간,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이 머물기 좋은 라마다 앙코르 호텔 (사진=투어2000 제공)
◇ 라마다 앙코르 호텔

2015년 4월 신규 오픈한 호텔로 차로 20분이면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중섭 거리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뿐만 아니라 천지연 폭포까지 둘러볼 수 있다. 호텔에서는 아기 욕조, 아기 침대,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피트니스 센터 내 젖병 소독기 및 전자레인지 비치 등 아이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편의점, 미팅룸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다. 총 24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 따라 바다, 한라산, 도시 전망을 감상해보자.

중문관광단지에서 가까운 그랜드 메르 (사진=투어2000 제공)
◇ 그랜드메르 호텔 제주

그랜드메르 (GRAND MER)는 거대한바다라는 의미로 제주 맑은 용천수가 바다와 만나는 논짓물 가까이에 위치해 군산과 한라산, 바다 등 아름다운 전경이 사방으로 펼쳐져 있다. 또한 중문관광단지까지 차량7분 거리에 위치하여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 제주도의 자연을 담은 신선한 조식이 인기다.

취재협조=투어2000(www.tour2000.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