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X엑소 첸, 도깨비·수지 넘고 차트 1위

'기다렸다 가' 앨범 커버
다이나믹듀오와 엑소 첸의 듀엣곡이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4일 0시 공개된 다이나믹듀오와 첸의 듀엣곡 ‘기다렸다 가’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올레, 벅스, 소리바다 등 6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아메바컬쳐와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동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곡으로 발표된 ‘기다렸다 가’는 추운 겨울 힘든 시간을 지내온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 곡은 ‘힘들 때 아프게 그냥 울어도 돼’, ‘바람과 이 비가 지나갈 때까지만 기다렸다 가’ 등의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공감을 얻는 중이다.

관계자는 “직접 작사를 맡은 다이나믹듀오의 진심 어린 가사와 첸의 목소리가 만나 따뜻한 마음이 오롯이 전해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첫 솔로 미니 앨범 ‘예스? 노?(Yes? No?)’ 전곡 음원을 공개한 수지는 타이틀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로 각종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올랐다.

이밖에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크러쉬 ‘뷰티풀(Beautiful)’, 찬열X펀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소유 ‘아이 미스 유(I Miss You)’ 등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음원이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