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모바일앱 1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순위에서 15위 차지

땡처리닷컴 앱 다운로드가 100만을 돌파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 모바일 앱 다운로드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땡처리닷컴 앱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여행 및 지역정보 카테고리에서 지난 20일 기준 15위를 차지 했다. 매일 3000건 이상의 다운로드가 발생하고 있으면 주 다운로드 고객이 20, 30대로 여행에 적극적인 여행객 층이 사랑하는 앱이라고 볼 수 있다.

또 20위안에 여행사는 단 2개, 하나투어와 인터파크 밖에 없다는 걸 감안하면 대단한 성과일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관련 플랫폼을 구비한 앱은 땡처리닷컴 앱이 유일하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에서 20위 권 안에 들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박일우 땡처리닷컴 소장은 "주위에 앱 다운로드 광고하냐고도 많이 물어보지만 땡처리닷컴은 전혀 광고를 하지 않는다"며 "이벤트와 광고를 통한 앱 다운로드는 체리피커가 발생하여 대부분 이벤트 종료 후 삭제하기에 의미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박 소장은 이어 "저렴한 상품을 실시간 구매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 포인트"라며 "세일투나잇과 제휴를 통해 땡처리 모바일로 현재위치기반 당일 예약 가능한 호텔만 조회되어 쉽고 빠르게 국내 호텔 예약이 가능하여 전년대비 매출 2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땡처리닷컴은 해외호텔 뿐 아니라 국내 호텔의 경우에도 제주 항공권 판매와 더불어 제주 호텔 예약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기존 다국적 OTA 4곳과 국내호텔전문업체인 호텔조인, 웹투어, 총 6업체가 공급하고 있으며 이어 신규 공급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올해엔 땡처리 국내 호텔 판매에 주력 할 예정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http://ttang.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