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같은 몰디브에서의 허니문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라군이 발달된 몰디브 리조트

하늘처럼 투명한 물빛을 자랑하는 벨라사루 리조트의 해변(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에 있어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할 것이 라군과 수중환경이 발달된 리조트다. 라군이 발달된 리조트는 영화나 광고에서 자주 등장하는 투명한 바다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수중환경이 발달된 리조트는 언제라도 리조트 앞 바다에서 풍부한 수중생물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낭만적인 뷰를 선호하는 신혼여행객들에게는 라군이 발달된 바다가 인기가 높은데 그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라군으로 유명한 리조트 세 곳을 소개한다.

벨라사루리조트의 워터방갈로 객실은 바닥이 고운 산호모래로 이루어진 라군 위에 자리해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벨라사루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서쪽으로 12㎞, 스피드보트로 약 20분을 달리면 만날 수 있는 벨라사루리조트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리조트 그룹 유니버설이 운영하고 있다. 티 없이 푸르고 깨끗한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완벽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스노클링, 다이빙 등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는 물론 일몰 크루즈, 요가 강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에게 잊지 못 할 몰디브 신혼여행을 선사한다. 비치빌라와 워터빌라 각 객실에는 LCD TV, DVD 플레이어, 아이패드 도킹시스템 등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욕조와 샤워기 등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장 작은 디럭스 방갈로의 사이즈가 약 70평방 미터의 규모로 넉넉한 객실 사이즈 또한 장점이다.

복층 구조의 길리랑칸푸쉬리조트 워터방갈로에 마련된 루프탑데크에서 보다 먼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길리랑칸푸쉬

랑칸푸시 섬에 자리한 길리랑칸푸쉬리조트는 신발도 필요 없는 자유로운 공간이다. 친환경을 고집하는 리조트로 비품을 구입하는 것부터 쓰레기 처리까지 환경보존을 위해 끊임없이 애쓰고 있다. 객실은 몰디브 최초로 전체 오버워터 빌라로 운영되고 있다. 나무판을 이용해 지은 자연친화적인 빌라의 내부에 들어서면 첨단 리조트 라이프를 위한 각종 시설이 갖춰져 있다.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은 스위트 객실은 복층으로 된 객실로 킹사이즈 베드, 데이 베드, 옥상 선데크, 오픈 에어 욕실 등 휴식을 위한 시설도 마련돼 있다.

맑은 시야와 잔잔한 파도를 자랑하는 길리랑칸푸쉬리조트의 라군(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썸머 아일랜드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는 보드라운 모래사장과 보석같이 빛나는 바다를 소유한 리조트다. 바다 위에 줄지어 선 워터빌라에서는 널찍한 선데크에서 바다를 감상하는 것은 물론 객실 바닥의 통 유리창을 통해서도 감상이 가능하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해양 스포츠 센터에서는 초보자부터 숙련자를 위한 다이빙 프로그램 및 세일링, 윈드서핑 등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해 몰디브 바다에서 풍요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몰디브 신혼여행의 환상을 완벽하게 현실화하기 위해서는 라군이 발달된 리조트를 찾는 것이 좋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허니문리조트가 올 봄 시즌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특전이 마련돼 있다. 이번 특전은 몰디브 뿐 아니라 하와이, 발리, 푸껫 등 다채로운 신혼여행 상품에도 해당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각 지역마다 제공되는 할인 혜택과 선물을 확인하려면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