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나가하섬 투어
새하얀 모래와 겹겹이 다른 빛을 띠는 바다가 장관을 이루는 사이판의 보석 마나가하 섬에서는 여유롭게 일광욕을 즐기거나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마나가하섬의 바다 아래에서는 스노클링으로 형형색색 열대어들과 노닐고 하늘에서는 파라세일링 액티비티로 시원한 사이판의 바람을 만끽해보자.
배를 타고 사이판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산호초 보호 지역까지 나가 탁 트인 바다에서 스노클링과 바다낚시 두 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다. 배 위에서 즐기는 바다낚시는 작은 물고기라 하더라도 강한 손맛을 느끼실 수 있다. 직접 잡은 고기는 즉석에서 바로 회로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진다.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섬 전체와 바다 그리고 건너편 섬인 티니안까지 사이판 전경을 360도로 조망할 수 있는 타포차우산 정상에 오르고 동쪽 끝 바다로 유명한 제프리 비치까지 가서 해변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사이판의 가장 성스러운 성모 마리아상을 견학하고 원주민 농장에서 맛있는 열대 과일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풍성한 투어다.
사이판의 저녁 태양이 붉게 물들 무렵 마나가하섬을 향해 닻을 올려 바다 한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에서 선셋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를 즐긴다. 스테이크와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며 이후에는 사이판 내 최고 인기 스타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을 시작으로 신나는 레크레이션 타임이 이어지는 선셋 크루즈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
정통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마술쇼와 화려하고 환상적인 뉴욕 스타일의 댄스 공연을 직접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백호랑이 및 각양각색의 화려한 색깔을 뽐내는 새들과 함께 미국 본토에서 초빙돼 온 전문 무용수들이 출연하는 풍성한 쇼다.
한편, 땡처리닷컴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 남태평양 유일의 한국계 특급리조트인 월드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사이판 4박 5일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리조트 내 전 일정 식사가 가능한 골드카드 혜택이 주어지며 원주민 바비큐 1회가 포함돼 있다.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가 많은 사이판의 북섬을 관광할 수 있고 다채로운 투어는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에 들러 확인해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