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라톤 마카오 호텔은 샌즈 코타이 센트럴 복합 단지 안에 위치해 있으며 마카오 국제공항과 마카오 타이파 페리 터미널에서 자동차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마카오의 화려한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좋은 입지조건을 갖춘 쉐라톤 마카오는 럭셔리한 외관과 잘 꾸며진 3,863개의 객실로 쉐라톤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체험하기에 충분하다.

지난해 9월 3,000여개 객실로 그랜드 오픈한 파리지앵 호텔은 3개의 수영장 및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쇼핑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마카오의 랜드마크가 미니사이즈 에펠탑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화려한 프랑스풍 건축물과 조명시설로 동서양 문화가 혼재된 마카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호텔이다.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은 대규모 시설과 고급스러운 품질을 자랑한다. 보잉 747기를 90대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규모의 부지와 300개의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이뤄졌으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30여 개의 최고급 레스토랑, 대규모의 컨벤션 시설, 1만5,000여명을 수용 가능한 아레나, 쇼핑센터 내 350여 개의 상점 등은 아시아에서 꿈꿔왔던 그 어떤 호텔보다 큰 규모로 갖춰져 있다.
한편,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현장검증을 마친 마카오 호텔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였다. 다양한 특전과 프로모션 혜택아 가득한 마카오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