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토리니 시크릿
산토리니 시크릿은 아름다운 뷰 뿐 아니라 이아마을 한 가운데 자리해 있어 지리적 이점이 훌륭한 호텔이다. 총 17개의 스위트 객실은 룸 타입에 따라 자쿠지나 프라이빗 풀을 가지고 있으며 히팅 시스템으로 쌀쌀한 겨울에도 산토리니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크릿 호텔과 한국과의 론칭을 기념해 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1인 100유로 상당의 로맨틱 디너와 산토리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선셋 요트투어를 1+1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토리니 여행에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본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트는 이아마을 호텔에서도 인기가 많은 호텔 중 하나다. 객실마다 자쿠지가 있으며 끝없이 펼쳐진 에게해와 칼데라 뷰 전망을 자랑한다.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로 특히 허니무너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4월 중 투숙하는 예약자들에게는 룸 업그레이드는 물론 호텔 내 럭셔리 디너가 제공되며 선셋 요트투어나 고가의 산토리니 포토스냅 중 1가지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안드로니스 럭셔리와 같은 그룹의 안드로니스 부티크는 오픈한 지 4년 된 이아마을의 고급 5성 호텔이며 전 객실 인도어 혹은 아웃도어 자쿠지를 보유하고 있다. 안드로니스 부티크의 가장 큰 매력은 절벽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낭만적인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스마트유럽 그리스 허니문 상품에 기본적으로 부티크 레스토랑 디너가 포함된다. 또 4, 5월 여행객에게는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예약이 가능하니 프로모션 날짜에 해당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눈여겨보자.
미스티크 호텔은 이아마을의 다른 호텔과 달리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이다. 특히 객실 인테리어에 나무와 수제품을 이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허니무너들에게도 제격이다. 스마트유럽이 진행하는 미스티크 호텔 프로모션은 할인된 요금에 바이브런트 룸에서 인도어 자쿠지를 보유한 얼루어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단 4월 한 달 간 투숙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되니 참고하자.
한편, 최근 오픈한 유럽전문여행사 스마트유럽은 산토리니 상품 뿐 아니라 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허니문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허니문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풀패키지는 물론 반자유패키지 상품들도 마련돼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유럽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자.
취재협조=스마트유럽(www.smarteuro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