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세세한 정성이 느껴지는 블루 엘리펀트 레스토랑 테이블(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풍미 가득한 태국음식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각지에 수많은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다. 믿기지 않는 저렴한 값에 즐길 수 있는 길거리음식으로도 유명한 방콕에서는 맛 좋은 전통 태국음식을 즐기기 위한 식도락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방콕의 명소들을 둘러보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길거리음식도 매력적이지만 전통 태국 음식을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로얄 타이 퀴진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자.
방콕과 푸껫에 자리한 ‘블루 엘리펀트’는 유럽 등 해외에서 먼저 오픈한 뒤 태국 본토에 입성한 고급 타이 레스토랑이다. 세계적인 셰프가 선보이는 격조 높은 맛과 서비스를 경험하면 태국 음식의 매력에서 헤어 나올 수 없을 것. 맛과 멋을 모두 사로잡는 방콕 블루 엘리펀트를 사진으로 만나보자.
방콕 맛집인 블루 엘리펀트의 노란 유럽풍 외관이 근사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식사 전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레몬그라스 주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고급스러운 접시와 식기류에 제공되는 애피타이저의 섬세한 플레이팅에서 로얄 타이 퀴진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블루 엘리펀트의 대표 메뉴인 크랩커리가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블루 엘리펀트에서 태국음식의 대명사인 똠양꿍을 맛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큼직한 새우가 돋보이는 블루 엘리펀트의 팟타이(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 상 가득 차려진 블루 엘리펀트의 음식들.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에는 블루 엘리펀트와 가까운 수라삭역에 위치한 '이스틴 그랜드 사톤'을 비롯한 다양한 호텔상품이 준비돼 있다. 현지 직접 방문으로 엄선한 방콕 호텔의 자세한 정보는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