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나카와
유후인 중심가인 긴린코호수 근처에 자리한 고급료칸 나나카와는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재방문 고객이 많기로 유명하다. 객실 수는 총 5개로 프라이빗하고 큰 객실노천탕이 특징이다. 석식으로 제공되는 가이세키요리에 대한 호평도 자자해 식도락여행지로도 손색없다.
합리적인 가격의 전통료칸을 이용하고 싶다면 우라쿠가 제격이다. JR 유후인역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료칸으로 교통 또한 편리하다. 노천탕이 딸려있는 객실임에도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이며 객실 및 노천탕의 스타일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여유롭고 고요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와잔호 료칸을 추천한다. 유후인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조용하고 한적한 료칸이다. 유후인역부터 료칸까지 무료 송영 서비스를 제공해 교통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화실과 화양실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객실에 노천탕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일본여행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는 테마 별 다양한 일본여행 상품이 준비돼 있다. 현지 출신 코디네이터가 제공하는 개인별 맞춤일정표는 현지 상황과 트렌드는 물론 고객 개인의 취향도 고려한다. 정확한 정보와 섬세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재패니안의 일본여행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