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조화를 이뤄 마치 숲속에 있는 느낌을 주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전경(사진=클럽메드 제공)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체여행을 부담스러워 하는 이유는 교통, 숙박, 식사, 액티비티를 다 따로 고민해야 한다는 점과 정신없는 이동으로 시간을 보내 추억을 만들지 못한다는 점이다. 아무리 '혼여'가 대세라고 하지만 회사 워크숍, 친목 동호회 그리고 인센티브 여행까지 사기를 증진시킬 수 있는 단체 여행은 꼭 필요한 법.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이라면 단체 여행도 문제없다.
말레이시아 동부 해안에 자리한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은 열대 정글과 바다로 둘러싸인 에코리조트다. 이곳은 다양한 야생 동식물을 볼 수 있으며 정글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어 자연을 보다 가까이서 느낄 수 있다. 환경을 보호하는 '에코-네이처(Eco-Nature)' 콘셉트가 최초로 적용된 리조트로 아름답게 보존된 자연과 말레이시아 전통 건축양식이 조화를 이룬다.
정글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어 여행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사진=클럽메드 제공) 비치 발리볼, 클럽메드 짐, 테니스, 스쿼시, 카약 등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스포츠부터 초보자를 위한 무료 그룹 강습이 이루어지는 암벽등반, 정글워킹,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60여 가지 액티비티 중 모든 레벨을 위한 강습이 진행되는 세일링, 공중그네, 트리탑 어드벤처는 이곳에서 빼놓지 말아야할 특별한 체험이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만끽하며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사진=클럽메드 제공) 리조트 전체를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다. 회사 행사로 단체 여행을 온 여행객들이 전체 프로그램과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클럽메드 전문 상담원이 교통편, 객실, 컨퍼런스 세부사항 등에 대한 상담부터 행사종료까지 지원해 보다 편리하다. 소규모 임원 미팅, 팀 빌딩부터 350여 명 규모의 대규모 콘퍼런스까지 패키지로 제공하니 참고하자.
한편, 클럽메드에서는 항공, 숙박, 식사, 액티비티 모두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또 현지 메뉴는 물론 한식 메뉴를 포함한 200여 가지의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이 자리해 여행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