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방콕의 번화가 실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2012년 오픈했으며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중 유일하게 BTS 지상철역과 직접 연결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방콕 시내의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14층 야외 수영장이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4개 타입으로 나뉘는 모든 객실에 필요한 어메니티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이그제큐티브룸에서 투숙 시에는 이규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은 데이 스파, 사우나, 24시간 룸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4성급 호텔이다. 공항을 콘셉트로 한 독특한 쇼핑센터인 터미널 21과 대형 쇼핑몰인 센트럴 월드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관광에도 적합하다. 그랑데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에는 5개 타입의 객실이 구비돼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엄'(Deluxe Premium)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무를 수 있는 디럭스 프리미엄 객실에서는 널찍한 창으로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별도로 주방을 갖추고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활기찬 스쿰빗 로드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소피텔 방콕 스쿰빗'은 탁 트인 도심 전망을 갖춘 345개의 화려한 객실들과 23m 길이의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는 시설, 가성비 등을 고려해 엄선한 세계 각국의 호텔 상품이 준비돼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마련돼 있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홈페이지에 들러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