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 반얀트리 풀빌라의 전용 수영장에서 자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변화무쌍한 해안선과 아찔한 석회암 절벽, 크고 작은 섬들이 흩어져 만들어내는 장관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푸껫(푸켓)은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지루할 틈 없는 수중 액티비티가 더해진 세계적인 휴양지다.
휴양지에서 단연 인기 있는 리조트는 전용 풀장을 갖춘 풀빌라. 고급 호텔이 밀집해 단지 내 시설과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는 '라구나 단지'에 자리한 '푸껫 반얀트리 풀빌라'는 모든 객실에 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다. 프라이빗한 둘만의 공간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허니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뿐 아이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반얀트리 풀빌라를 자세히 들여다보자.
태국 전통 양식으로 지어진 빌라와 초록빛 야자수가 조화롭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푸껫 풀빌라는 방타오 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껫 국제공항에서 약 25분이면 다다를 수 있다. 푸껫 중심가까지도 20분이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반얀트리 풀빌라는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며 태국 전통 기법으로 설계돼 울창한 야자수와 태국 전통미의 조화를 엿볼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마련된 그랜드 라군 풀빌라 객실은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한 최적의 장소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 객실 전용 풀장을 갖춘 반얀트리 풀빌라에는 7가지 타입의 객실이 갖춰져 있다. 담장으로 둘러싸인 '그랜드 라군 풀빌라(Grand Lagoon Pool Villa)'는 270m²의 넓은 공간에 마련된 거실, 널찍한 욕실과 드레스룸, 킹사이즈 베드를 갖춘 고급스러운 객실이다.
이국적인 열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더블 풀빌라의 객실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1300m²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마련된 '더블 풀 빌라(Double Pool Villa)'는 프라이빗한 가든과 15m 길이의 전용 수영장을 야외 샤워 시설과 함께 갖추고 있다. 개인 사우나, 다이닝 테라스, 선 베드를 구비해 빌라 내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아름답게 가꿔진 열대 정원의 녹음을 만끽할 수 있다.
반얀트리의 메인 레스토랑인 '사프론'이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계열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사프론(Saffron)'에서는 전통 태국요리를 맛볼 수 있다. 6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메뉴들로 고객들의 식도락을 책임진다.
아늑한 소파가 구비된 '로비 바 앤 와인 랙'에서 여유로운 푸껫의 밤을 만끽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로비 바 앤 와인 랙(Lobby Bar & Wine Rack)'은 6시 30분부터 24시30분까지 운영된다. 고즈넉하고 모던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가구로 인테리어 됐으며 저녁 식사 후 커피 또는 코냑을 즐기기에 적격이다. 전문 바텐더가 제조한 칵테일 및 샴페인을 제공하며 프라이빗한 5~12인용 별실에서는 오붓하게 런치 또는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의 '디너 오브 더 센스' 서비스가 평생 기억될 로맨틱한 허니문을 책임진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신혼여행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서비스는 '디너 오브 더 센스(Dinner Of the Sense)'다. 메인 라군에서 태국 전통 보트를 타고 이동하여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붉은빛 석양이 드리우는 방타오 해변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다.
푸껫 반얀트리의 메인 야외 수영장이 이국적이고 세련된 풍광을 자아낸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푸껫 풀빌라에는 전용 풀장 외에도 드넓은 메인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곳곳에 마련된 선 베드에서 여유로운 일광욕을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에 마련된 '풀 바(Pool Bar)'에서 트로피컬 음료와 달콤한 칵테일을 마시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