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소리가 아침을 깨우는 휴식공간

최상의 그린을 즐길 수 있는 골프 36홀 포함

창밖으로 펼쳐지는 초록빛 가든을 보며 자연속에서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여행이라고 해외만 생각했다면 이번 여행은 국내 여행지로 눈길을 돌려보자. 겨울 국내 여행지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주도는 육지와는 다르게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주말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 여행은 무엇보다 리조트 선택이 중요하다. 자연 그대로를 담아 더 매력적인 엘리시안 제주는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산을 벗 삼은 휴양지를 찾는다면 엘리시안 제주를 주목하자.

엘리시안 제주 콘도는 최고급 별장식 스위트빌라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엘리시안 제주에서는 청정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자연의 소리가 가득해 진정한 힐링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단독주택식으로 마련된 객실은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원하는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트 입구에서 콘도까지 카트로만 이동할 수 있어 새소리, 바람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특히 거실에 마련된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초록빛으로 물든 산의 아름다운 전경이 일품이다.

어느 객실에서나 벤슬리가든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 수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 중 골퍼들이 많다. 호수가 어우러진 레이크코스, 나무에 둘러싸여 마치 숲에 온 것 같은 파인코스, 평화로운 초원을 테마로 한 캄포코스, 푸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션코스 총 4개의 코스가 있는 엘리시안의 골프장의 맑은 공기가 라운딩을 선사한다. 특히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그린인데 엘리시안 제주는 제주도 환경영향평가 사후관리조사단에서 친환경골프장으로 인증했을 정도로 최적의 잔디를 자랑한다.

최상의 그린 위에서 짜릿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엘리시안 골프장(사진=노랑풍선 제공)
한편, 노랑풍선은 엘리시안 제주의 자랑인 골프장에서 골프 36홀을 이용할 수 있는 엘리시안 자유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본 상품은 40평형 디럭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렌트카 대여가 포함돼 있어 주변 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