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에서 공연중인 배우들. 하와이의 전통 문화를 엿볼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를 찾는 신혼부부들은 주로 와이키키의 호텔을 선호한다. 이곳에서는 명품 쇼핑, 유명 레스토랑,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 등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
퀸 엠마로 분장한 여배우. 미국내 유일한 왕족문화를 가지고 있는 하와이언들의 자부심이 느껴진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와이키키 중심에 위치한 로얄 하와이안 쇼핑 센터와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는 꼭 한 번 들르게 되는 쇼핑센터다. 로얄 하와이안 센터의 경우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와 치즈케이크 팩토리, 도라쿠 스시 등 유명 레스토랑도 만날 수 있다.
와이키키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공연 후 배우들과 기념촬영은 뜻깊은 추억이 될 것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넓은 앞마당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무료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에 펼쳐지는 로얄 그루브는 훌라와 하와이안 뮤직 등 진짜 하와이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무대가 준비돼 있다.
로얄 하와이안 쇼핑 센터에서 펼쳐지는 로얄 그루브 공연 중 일부(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올해 새롭게 론칭한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역시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접목돼 있는 멀티 공간이다. 몰 한 가운데 위치한 엠마 공원에서 펼쳐지는 이벤트 중 문화 여행이라고 불리는 테마 공연은 해가 질 무렵 시작되는 공연으로 관광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쇼다.
연말연시에만 만날 수 있는 로얄 하와이안 쇼핑 센터의 특별한 분장(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훌라쇼를 곁들여 하와이의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쇼가 끝나면 배우들과 기념 촬영도 가능하다. 하와이에서 보다 뜻 깊은 허니문을 보내고 싶다면 하와이의 무료 공연을 기억하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