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공동대표 이승혜, 김상복)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신규 프렌즈를 출시하고 매일 랜덤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새로 출시된 크리스마스 맞이 신규 프렌즈는 모두 한정판으로, 4성 프렌즈인 ‘산타 라이언’과 ‘루돌프 프로도’, 3성 프렌즈 ‘스타 튜브’와 ‘드러머 제이지’ 총 4종이다. ‘산타 라이언’과 ‘루돌프 프로도’는 주기적으로 오픈되는 캔디 스테이지에서 100% 확률로 스킬 발동이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맞이 신규 프렌즈는 26일까지 ‘프렌즈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프렌즈팝>은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즐길 콘텐츠로 ‘프렌즈 장착하고 도장모으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26일까지 매일 일자별로 정해진 타입의 프렌즈를 장착하면 이벤트 레벨에 랜덤으로 도장이 등장, 특수블록을 사용해 도장을 수집하는 이벤트다. 매일 5개의 도장을 수집한 이용자에게 랜덤박스를 지급하고,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총 25개의 도장을 모두 수집한 이용자에게는 레벨패스권을 추가 지급한다. 랜덤박스는 루비, 콘, 아이템, 레어 합성 재료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 공지 또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ixelcub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