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삼성이 내놓을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는 냉장고와 월 오븐, 비 오븐과 탑,후드, 기세척기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전 패키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oT 연결성이 강화되고 한 제품으로도 사용자 편의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사용성을 확대해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과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고 삼성은 설명했다.
삼성의 표적인 메탈 디자인과 소비자 호응이 높은 블랙 스테인리스 총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번 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는 조리기기와 식기세척기 뿐만 아니라 냉장고까지 색상과 핸들을 포함해 전체 패키지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통일했다고 삼성은 덧붙였다.
특히 북미향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모든 제품에 Wi-Fi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각각의 제품들을 작동하거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주방 생활이 가능하다고 삼성은 밝혔다
한편 삼성은 전자레인지와 오븐을 합한 빌트인콤보에 세계 최초로 LED라이팅을 적용해 조리실 내부가 기존보다 한층 밝아져 조리 중 요리의 익힘 정도를 도어를 열지 않고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고, 도어 개폐 시 발생하는 열 손실이 줄어들어 에너지도 절약된다고 설명했다.
삼성은 빌트인 프리미엄 가전 시장이 지속 성장하는 추세라고 보고 앞으로 다양한 기술 혁신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