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세렌티 호텔 로비(사진=세렌티 호텔 제공) 저가 항공이 다수 취항하며 더욱 부담 없이 찾을 수 있게 된 사이판. 휴양지로 저명한 사이판이지만 핫플레이스인 가라판 시내는 관광지로도 손색이 없다. 고급 호텔에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멀리 해외까지 와서 내내 객실에만 있을 수는 없는 일. 불필요하게 호화로운 시설보다는 시내로의 접근성이 좋고 가격이 합리적인 호텔은 없을까?
널찍한 침대가 마련돼 있는 스탠다드 퀸룸(사진=세렌티 호텔 제공) 비즈니스와 휴식에 취적의 조건을 갖춘 ‘세렌티 호텔 사이판’은 가라판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 중심의 관광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쇼핑 및 다양한 레저 활동에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게스트 하우스보다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춰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숙에 필요한 어메니티를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사진=세렌티 호텔 제공) 세렌티 호텔은 스탠다드 퀸, 스탠다드 트윈룸 두 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은 무료 WiFi, 에어컨, 팩스, 24시간 보안 등의 훌륭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투숙에 필요한 어메니티를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부바 검프 레스토랑 외부 전경, 사이판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맞집과의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사진=세렌티 호텔 제공) 호텔 내에는 따로 레스토랑이 없지만 가까운 거리에 사이판의 유명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사이판의 로컬한 식당에서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보는 식도락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침 식사로 유명한 명소로는 쉬나니건스(Shenanigans), 런치와 디너는 새우요리 전문점인 부바 검프(Bubba Gump)가 인기다.
취재협조=세렌티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