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가족여행은 괌이 제격

스테이앤모어, 힐튼 괌 리조트 프로모션 진행

보랓빛 석양이 드리우는 힐튼 괌 리조트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연말연시와 함께 다가오는 겨울방학,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지라면 괌을 빼놓을 수 없다. 가족 단위 여행객의 수요가 많은 괌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리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리조트가 즐비하기 때문. 그 중에서도 다양한 워터파크를 비롯해 고급 설비를 갖춘 ‘힐튼 괌’리조트는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어 괌에서 머무를 리조트를 물색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힐튼 괌의 '피셔맨스 코브'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평양 투몬 베이에 위치한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는 13만m²넓은 부지에 5개의 풀과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리소파 워터파크, 테니스 코트, 휘트니센터 등 최고급 시설을 자랑한다. 6개의 구내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모든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는 타시 클럽 스위트룸 객실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괌은 총 6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타시 클럽 스위트룸’은 넓은 규모와 멋진 바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 라운지 의자를 갖추고 있다. 타시 클럽 스위트룸 숙박 시에는 타시 건물 중앙에 장엄한 하늘 조명이 있는 아트리움에서 무료 조식 및 저녁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넓은 규모의 프리미어 파라다이스 스위트룸 객실은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프리미어 파라다이스 스위트룸’은 일반룸에 비해 3배 정도로 넓은 객실이다. 객실 내 유리창을 통해 태평양 해변을 감상할 수 있으며 테라스와 소파가 구비된 휴식 공간이 별도 마련돼 있어 편리하다. 전통적인 괌 스타일로 꾸며진 스위트룸에는 미닫이문이 구비된 파티오, 스파 욕조 및 별도 샤워 시설이 마련돼 있다. 넓은 규모로 소규모 단체, 가족여행객들에게 적합한 객실이다.

다양한 풀을 갖춘 힐튼 괌의 수영장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괌에는 수심 30cm로 유아도 즐길 수 있는 키즈 풀부터 수구, 수중 농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풀,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메인 풀과 자쿠지 등 전 연령층을 고려한 다양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외에도 키즈 클럽, 비즈니스 룸, 스파 등 필요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편안한 여행을 선사한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힐튼 괌 예약 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성인 4명과 소아2인 수용 가능한 프리미어 파라다이스 스위트룸을 30일, 60일, 90일 이전 예약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타시 클럽 오션뷰룸 90일 이전 예약 시에도 얼리버드 특가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