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해변을 품은 힐튼 파타야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에 최적화된 도시들이 많은 태국은 나라 전체가 여행명소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각 도시마다 뽐내는 매력이 다른 태국. 그 중 태국 남쪽에 위치한 파타야는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다. 밤에는 흥겨운 나이트라이프가 더해져 다채로운 파타야에서 머무를 리조트를 살펴보자.
34층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힐튼 파타야는 동남아시아 최대 해변 쇼핑단지인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비치에 위치해 있다. 현대적이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해변, 레스토랑, 관광지 및 편의 시설이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9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킹 디럭스 오션 스위트'룸 객실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파타야는 총 8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킹 디럭스 오션 스위트’룸은 탁 트인 발코니와 야외 욕조가 구성돼 있으며 욕조 역시 널찍한 크기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매일 아침 조식, 스낵, 저녁 칵테일 등이 구비돼 있는 33층 라운지 혜택이 적용되는 객실이다.
'트윈 힐튼 이그제큐티브 시뷰룸'이 넓고 쾌적하게 마련돼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트윈 힐튼 이그제큐티브 시뷰룸' 역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발코니가 갖춰져 있다.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파타야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다.
풍미 좋은 음식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EDGE 레스토랑(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파타야는 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인 ‘EDGE’는 매주 금요일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시푸드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파타야의 맑고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야외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파타야 베이를 조망하는 SHORE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16층에 위치한 ‘SHORE’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파타야 베이의 눈부신 풍경을 바라보며 탄산음료 또는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파타야 힐튼 인피니티풀이 인근 야외에 위치해 있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타야 해변과 맞닿아 바다 풍경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힐튼 파타야에는 드넓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마련돼 있다. 프라이빗한 자쿠지에 앉아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외에도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는 휘트니트 센터, 2015 ‘세계 럭셔리 호텔 스파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스파 등 편리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완벽한 여행을 선사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