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캐널 숍스, 윈 센트럴, 숍스 앳 포지슨스, 뉴 야오한 백화점 등 명품 숍부터 성 바울 성당의 특색 있는 기념품 숍까지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마카오다. 아몬드 쿠키와 마그네틱 같은 간단한 기념품 쇼핑을 즐기기에도 제격. 마카오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플리 마켓도 곳곳에서 열린다. 쇼핑도 즐기고 럭키 드로우 행운의 주인공이 돼보자.
이번 달 말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화 약 7,5000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며 영수증 1~3개 제출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 매장은 비원 스포츠, 마카오 케이블 TV, Choi Heung Yuen, 마카오 타워, 원 센트럴, 갤럭시 마카오 등이 있다. 럭키 드로우 참가자는 내년 1월 10일 피셔맨스 와프에서 파이널 럭키 드로우에 참가할 수 있다. 쇼핑도 즐기고 행운의 추첨 이벤트까지 즐거움이 배가된다.
랜드마크 호텔 내 위치한 랜드마크 레인보우에서는 이번 달 말일까지 명품 브랜드 셀렉트 숍, 레인보우 부티크에서 최대 9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명품을 저렴하게 쇼핑하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할 절호의 기회다.
오는 23일에서 25일까지 피셔맨스 와프에서는 마카오 그랜드 세일이 이뤄진다. 마카오 로컬 브랜드 및 소규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세일가 판매를 진행해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떠날 수 있는 마카오 쇼핑여행을 선보였다. 다양한 쇼핑 페스티벌과 할인 특가를 누릴 수 있는 지금이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