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괌은 레노베이션을 마친 레스토랑 카페 키친 오픈 예정중에 있다.(사진=괌몰 제공) 최근 하얏트 리젠시 괌의 레스토랑인 카페 키친이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오픈 예정중에 있다. 조, 중,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새롭게 오픈하게 돼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새로운 오프닝에 관심이 많은 여행객을 위해 괌몰(www.guammall.co.kr)에서 출발일 기준으로 오는 2017년 1월4일~3월31일까지 예약하는 여행객에 한해 카페 키친 조식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줘 합리적인 가격에 조식 1회는 물론 객실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어 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괌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오직 괌몰에서만 가능한 혜택이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는 칵테일아워를 즐길 수 있다.(사진=괌몰 제공) 김병찬 괌몰 대표는 "디럭스 오션프론트룸가격으로 리젠시클럽 무료 업그레이드는 10~14층의 오션프론트뷰기에 더욱 만족스러운 괌 여행이 될 것"이라며 "클럽룸 이용으로 17시에서 19시에 간단한 음식과 술과 음료 등이 무제한 제공되는 칵테일 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은 대형 쇼핑센터와 각종 레스토랑이 있는 괌의 중심지에 자리잡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최근 레노베이션으로 객실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등 더욱 편한 여행을 선사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