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
하와이는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로 사랑받는 휴양지다. 아름다운 해변을 마주한 호텔은 물론 쇼핑센터, 화산섬을 비롯한 광활한 대자연을 누비는 승마, 태평양 위로 질주하는 무동력 비행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하와이의 다채로운 식문화까지 더해져 오감이 즐거운 여행지다.
웹투어에서는 이달 말까지 하와이 허니문 자유여행 예약 시 공항 미팅 샌딩 서비스, 스냅 촬영, 시내 관광, 탄탈루스 야경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몰디브는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인도양에서 우리만의 허니문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다. 럭셔리한 객실을 구비해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리조트로는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아난타라 키하바, 쥬메이라 비타벨리, 더 레지던스, 길리랑칸푸쉬, 니야마를 꼽을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명사 멕시코 칸쿤. 중남미의 뜨거운 열정과 카리브의 자연이 만난 환상적인 허니문 여행지다. 칸쿤은 미국을 경유해서 갈 수 있어 라스베가스 스톱오버를 함께 즐기는 허니무너가 늘고 있다
◇ 푸껫 허니문
오션뷰 풀빌라에서 누리는 럭셔리한 허니문이 가능하다. 부산 출발이 가능해 거주지에 따라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푸껫에서 요트체험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풀빌라, 오붓한 휴식, 저렴한 물가로 사랑받는 허니문 여행지인 발리. 꾸따 앤 스미냑, 누사두아, 짐바란이 가장 인기 있다. 아름다운 해변, 발리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꾸며진 리조트에서 즐기는 허니문은 최상의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로맨틱한 겨울 파리, 프라하 또는 유럽에서도 가장 따뜻한 편인 스페인,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를 추천한다. 겨울의 유럽은 한적하면서도 근사한 야경을 보여 신혼의 낭만을 즐기기 제격이다.
◇ 두바이
유럽 여행 시 두바이를 스탑오버로 여행할 수도 있지만 두바이만 여행할 수도 있다. 12월 겨울부터 봄까지 두바이 날씨는 너무 덥지 않은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특가에 출시했다. 올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엄선된 상품이다.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주어지는 웹투어 허니문 상품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